`버스 콘서트` 캠페인은 시내버스, 통근버스 등 시민들이 평소 이용하는 버스에 유명 가수가 함께 탑승해 시민들에게 희망과 감동의 노래를 선사하는 일종의 게릴라 콘서트이다.
현대차그룹은 4일 이같은 버스 콘서트 캠페인을 진행하며 캠페인 사이트(www.bus-concert.com)를 통해 각 가수들의 콘서트 풀버전 영상을 제공해 현장의 분위기를 생생히 느낄 수 있도록 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시민들의 일상적인 공간인 버스 안에서 뜻하지 않게 유명 가수의 공연을 관람한다는 기발한 발상으로 시작돼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고 회사측은 소개했다. 불과 한 달여 만에 1만1400여명이 캠페인 사이트인 페이스북 계정을 친구로 등록하기도 했다.
한편 현대차그룹은 이번 캠페인과 함께 `나만의 버스 에피소드`를 접수 받고 우수 사연 당첨자에게는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현대차그룹 관계자는 "버스 안에서 희망의 노래를 함께 부르는 과정을 통해 시민들의 꿈과 행복을 응원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시민들의 어려움을 함께 나눌 수 있는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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