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EFN 강동완기자] 토종한우전문쇼핑몰 ‘다하누몰(www.dahanoomall.com)’은 어버이날을 맞아 오는 25일부터 4월 30일까지 ‘꽃바구니 행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어버이날 특별세트’를 4월 30일까지 예약 구매한 고객 중 5명을 추첨하여 5월 8일 어버이날에 카네이션 꽃 바구니를 보내주는 이벤트다.
또한, 5월 8일까지 ‘어버이날 특별세트’를 구매하는 고객 모두에게는 인삼을 무료 증정 한다.
‘어버이날 특별 세트’에는 사골과 등뼈로 구성된 실속곰탕세트, 우족과 소꼬리로 구성된 명품보신세트 그리고 사골, 꼬리, 우족 등의 품목이 포함되어 있다. 예약 날짜는 구매 시 반드시 기재하여야 하며 전화주문도 가능하다.
다하누몰 관계자는 “어버이날을 맞아 한우로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고객의 부모님께 꽃바구니를 배달해드리는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말하며 “부모님 건강을 위해 사골과 함께 요리할 수 있는 인삼도 무료 증정한다”고 말했다.
한편, 5월 8일까지 진행하는 인삼 증정 이벤트는 다하누몰 외에도 다하누가 입점되어 있는 오픈마켓인 G마켓과 옥션에서도 동일하게 진행된다.
‘다하누몰’은 강원도의 대표적 한우 먹거리촌인 ‘다하누촌’이 운영하는 한우 전문 쇼핑몰로, 전국 어디에서나 저렴한 가격에 신선한 한우를 믿고 구매할 수 있다. 현재 강원도 ‘다하누촌’의 명성과 함께 꾸준한 성장을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