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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는 최근 아침 저녁 0도를 웃도는 쌀쌀한 날씨에 겨울 아우터를 준비하는 고객이 늘며 관련 상품 매출이 눈에 띄게 증가하고 있기 때문이다. 실제로 CJ온스타일이 지난달 24일부터 11월 6일까지 진행한 ‘아우터 페스타’는 주문금액 약 260억원을 기록했다.
이에 CJ온스타일은 패션 단독 브랜드 ‘셀렙샵 에디션’, ‘지스튜디오’를 필두로 ‘세인트 제임스’, ‘스튜디오 톰보이’, ‘지오다노’ 등 인기 패션 브랜드의 신상 아우터를 선보이며 고객 수요에 적극 대응할 계획이다.
본격적인 추위 대비용 헤비 아우터로는 코트가 대세다. CJ온스타일은 울·양모 등 프리미엄 소재가 적용된 코트를 대거 준비했다. 단독 PB인 셀렙샵 에디션의 ‘울실크 핸드메이드 롱 코트’는 포근한 울과 실크를 활용해 페미닌한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다. 지춘희 디자이너와 함께하는 지스튜디오의 ‘코펜하겐 밍크 하이넥 롱 코트’도 눈길을 끈다. 플래티넘 등급인 코펜하겐 밍크를 사용해 부드러운 감촉뿐만 아니라 보온력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겨울 아우터는 상품 객단가가 높아도 한 번 살 때 제대로 된 옷을 사려는 경향이 있어 예쁘고 질 좋은 아우터를 찾는 고객들이 많다”며 “이달부터 본격적인 겨울 옷 판매가 시작되는 만큼 이번 시즌 아우터 론칭을 계기로 패션 시장 내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