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파스쿠찌, 스트로베리 신메뉴 6종 출시 外

  • 등록 2011-03-16 오전 8:28:46

    수정 2011-03-16 오전 8:28:46

[이데일리 이승현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에스프레소 커피 브랜드 파스쿠찌(www.caffe-pascucci.co.kr)가 봄을 맞아 딸기를 활용한 음료와 케이크 등 신제품 6종을 출시했다.

▲ 파스쿠찌의 `스트로베리라떼`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딸기 음료는 총 5가지로 스트로베리주스, 스트로베리에이드, 스트로베리라떼, 스트로베리&오렌지주스, 스트로베리&바나나라떼 등이다. 전제품 모두 최적의 당도를 가진 생딸기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딸기음료와 함께 즐기면 좋은 쇼트케이크 `스프링베리`도 출시했다. 이름처럼 봄의 생기를 그대로 느낄 수 있도록 딸기의 상큼함과 생크림의 촉촉함을 더했다.

더불어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홈페이지(www.caffe-pascucci.co.kr)를 통해 3월21일부터 4월30일까지 신제품 구매 후 `스트로베리 제품을 즐기며 봄에 할 수 있는 즐거운 상상`을 이벤트 게시판에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뮤지컬 오즈의 마법사 초대권 또는 해피콘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5월11일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빕스, 봄맞이 샐러드바 신메뉴

빕스(www.ivips.co.kr)가 봄맞이 샐러드바 신메뉴를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는 `지중해를 닮은 빕스 가든`(VIPS GARDEN)을 테마로 올리브유, 토마토, 가지, 리코타치즈 등 지중해 지방에서 즐겨 쓰는 식재료들이 다양하게 활용된 점이 특징이다.

새롭게 선보일 메뉴는 구운단호박&리코타치즈샐러드, 지중해식씨푸드샐러드, 망고&그린빈스, 소이치킨&브로컬리 등 총 12종.

특히 구운단호박&리코타치즈샐러드는 잘 구운 단호박에 이탈리아 고유의 치즈 중 하나인 리코타치즈로 담백한 맛을 내고 해바라기씨와 이태리 파슬리로 식감과 풍미를 더한 샐러드이고, 지중해식씨푸드샐러드는 주꾸미와 솔방울오징어, 새우에 레몬으로 지중해의 향기를 담은 지중해식 샐러드이다.

새로 선보일 지중해 스타일 샐러드는 로즈마리와 엑스트라버진 올리브 오일로 마리네이드한 빕스 갈릭 스테이크를 비롯한 다양한 빕스의 스테이크와 함께 즐기면 맛과 영양을 배가시킬 수 있다.

새로운 메뉴와 함께 이벤트도 마련된다. 3월15일부터 5월31일까지는 빕스에서 식사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굿럭 이벤트`를 실시하며 지중해 여행권 1명(1인 2매)을 비롯해 지중해 와인, 인물사진의 거장 카쉬전 티켓 교환권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애슐리, 봄철 신메뉴 11종 출시

아메리칸 그릴&샐러드 레스토랑 애슐리(www.myashley.co.kr)가 싱그러운 봄의 시작을 알리는 봄철 신 메뉴 `애슐리 이태리 레시피` 11종을 출시했다.

▲ 애슐리 `빅 패밀리 등심 스테이크`
애슐리는 매 시즌마다 세계 각국의 대표 요리를 새롭게 선보이는 `세계 레시피 투어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는데 2011년 첫 번째 레시피 투어 국가로 이태리를 선정한 것.

애슐리는 샐러드와 피자, 파스타, 스테이크 등 이태리의 대표 요리를 애슐리만의 섬세한 미각으로 재해석한 메인 메뉴 3종과 샐러드바 메뉴 8종 등 총 11종을 선보였다.

`애슐리 이태리 레시피` 메인 메뉴 3종은 `빅 패밀리 등심 스테이크`, `안티에이징 안심 스테이크`, `지중해 랍스타 파스타`로 구성됐다.

애슐리는 피로회복 및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자몽과 봄철 잃어버린 입맛을 살려주는 루꼴라 등 신선한 채소와 과일은 물론 이태리의 다양한 정통 파스타면 등을 사용한 샐러드바 메뉴 8종도 함께 선보였다.

초록마을, 우리가족愛사골곰탕 출시 친환경 유기농 브랜드 초록마을(www.choroki.com)은 바쁜 현대인들의 식생활 패턴에 맞게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우리가족愛사골곰탕`을 출시했다.

우리가족愛 사골곰탕은 무항생제 인증을 받은 초록마을 지정목장에서 100% 토종 한우의 사골을 정통 가마솥 방식으로 3일 이상 우려내어 국물 맛이 진하고 고소한 것이 특징.

기존 사골곰탕 제품들에 비해 한우사골의 비중을 최대 1.5배 늘렸고, 저온숙성으로 곰탕의 지방을 깨끗이 제거해 맛이 담백하며, 합성 보존료, 감미료 등 화학첨가물을 일체 사용하지 않았다.

또 곰탕의 신선함을 위해 생산 직후 영하 40℃에서 급속 냉동해 1.2㎏ 가족용 팩으로 포장해 간단하게 챙겨 먹기에 좋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초췌한 얼굴 尹, 구치소행
  • 尹대통령 체포
  • 3중막 뚫었다
  • 김혜수, 방부제 美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