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손 붙었다, 이번주 재료 터지고 상한가 직행할 종목!

  • 등록 2011-05-22 오후 3:50:28

    수정 2011-05-22 오후 3:50:28

오늘 긴급하게 추천하는 이 종목은 세력들이 5,6월에 대대적으로 날리기 위해 오래 전부터 치밀하게 매집을 해왔고, 시장을 발칵 뒤집을 기밀재료가 무장된 종목이기 때문에 이변이 없는 한 이번 주를 기점으로 大폭등이 시작될 것이다.

자, 이제 남은 시간이 얼마 없다. 특히 상위 세력들이 점유하고 있는 이 종목의 극비재료는 3년 전 대운하 테마 바람을 타고 1천원에서 28,000원까지 날아간 이화공영을 능가할 초강력 이슈로써, 얼마 전 M&A 이슈로 800% 날아간 풍경정화나 500% 날아갔던 있는 엔알디와는 비교조차 되지 않을 것이다.

시장에 전혀 노출 안된 초특급 비밀 재료를 보유한 이번 종목은 조만간 재료가 공개되기만 하면, 상한가 몇 방은 기본으로 나올 것으로 보이는데, 시중에 몰려있는 유동성을 감안할 때 한달만에 수백%이상도 날아 갈 만한 사상초유의 대박 조건을 갖추고 있는 극비의 세력주라는 것이다.

긴 말이 필요 없다. 한마디로 당신이 이 글을 보게 된 점만으로도 부자로 갈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잡은 것이다.

더욱이 이 종목은 매수 후 길게 기다릴 필요조차 없다. 최근 챠트를 보게 되면 연초 한차례 급등한 이후 거래를 줄이면서 주가가 눌려지고 있는데 이는 인위적으로 가격을 낮추면서 시장의 관심권에서 벗어나려 하는 세력들의 의도적인 분산 행위이다.

하지만 이젠 더 이상 누르기도 힘들 만큼 강력한 에너지가 모아지고 있어 여기서 재 분출할 경우 기존 고점탈환을 물론 당분간 엄청난 고공행진이 이어질 수 밖에 없다.

특히 강력한 정책이슈가 6,7월에 전개될 것을 알고, 세력들은 오래전부터 이 종목을 매집해 놨으며, 언제 날리느냐 만 조율 중이었는데, 오늘 아침 동시호가부터 세력들의 막바지 매수세가 몰리며 물량이 순식간에 사라지고 있어, 이 종목의 특성상 오후장에 접어들면 5분 이내에 상한가로 밀어 올리고 마감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라고 하겠다.

필자가 보기엔 이번 종목은 단지 수백% 수익에 만족할 종목이 아니다. 이 종목이 가지고 있는 강력한 통신 관련 정책재료와 초대형 이슈와는 별개로도 동사는 업황 사이클상 최고의 호황을 맞이하고 있어 수백억원의 영업이익도 가능한 상황이라 단순히 기업의 실적가치만으로도 현주가 수준의 10배 이상 터질 것 같은 강력한 정책수혜 종목이라는 것이다.

또한 지금 철철 흐르다 못해 뿜어내는 매집에너지는 동사가 갖고 있는 수많은 재료 중 아주 작은 재료 하나만 살짝 노출되어도 매수하고 싶어도 전혀 매수할 기회 조차 얻지 못하고 바로 연속 점 상한가로 치닫게 되며 상상하기 힘든 사자주문으로 굳게 문을 닫고 한달 이상 급등의 기쁨을 안겨다 줄 종목이라 할 수 있겠다.

길게 생각하지 말고, 고민도 하지 말라! 분명히 말하지만 지수와 무관하게 수조원대의 정책재료 노출과 함께 폭발적으로 달릴 수 밖에 없는 종목이다.

정말이지 시간이 얼마 없다. 이대로 지체 하다가는 원하는 만큼 물량을 잡을 수도 없는 종목이다. 빠르면 오늘 오후장부터, 늦어도 다음주부터는 불꽃랠리가 펼쳐질 것으로 예상되는데 지금 서두르지 않으면 단 한주도 잡지 못할 수도 있다.

이젠 더 이상의 부연 설명은 않겠다. 지금부터는 절대로 물량을 뺏기지 말고, 물량을 뺏어야만 절대적인 폭등수익을 누릴 수 있다. 분명히 말하지만, 이 종목은 잡기만 하면 대박이고, 잡을 수 있다면 손해 본 종목을 모두 팔아서라도 갈아타기 바란다.

어쩌면 당신 인생에 있어 두번 다시 찾아오지 않을 엄청난 돈을 거머쥘 천재일우의 기회가 될 것이다. 따라서 지금 당장 서둘러 물량을 확보하는 것만이 당신이 최우선적으로 해야 할 일이며, 이번만큼은 필자를 믿고 절대로 흔들리지 말고, 시세의 끝장까지 수익을 몽땅 챙겨가길 바란다.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됩니다. [인기 종목 게시판] 이니시스(035600)/동방(004140)/체시스(033250)/대봉엘에스(078140)/현대하이스코(010520)/가비아(079940)/코오롱인더(120110)/일신석재(007110)/티케이케미칼(104480)/하이닉스(000660)

■ 본 투자전략의 전문가 추천종목과 HTS상에서의 연관 종목은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의 추천주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본 자료에 기재된 내용들은 전문가 본인의 주관적인 판단이 반영되어 있습니다. 본 자료는 증권투자를 돕기 위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본 자료에 수록된 내용은 전문가가 객관적인 정보와 리포트를 참고하여 작성한 것이나, 정확성이나 완전성을 보장할 수 없으므로 참고자료로만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따라서 유가증권 투자 시 본인의 판단과 책임하에 최종 결정을 하시기 바라며, 본 자료는 어떠한 경우에도 고객의 증권투자 결과에 대한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 관련기사 ◀
☞3000% 노려볼 극비세력주, 지금이 마지막 기회!
☞종잣돈 100만원만 있어도 이 종목 당장 사라!
☞이달 안에 전세계 초토화시킬 30배 재료주 등장!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으아악! 안돼! 내 신발..."
  • 이즈나, 혼신의 무대
  • 만화 찢고 나온 미모
  • 지드래곤 스카프 ‘파워’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