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벨킨은 원슈타인의 독보적인 음악성뿐만 아니라 친근한 이미지와 역동적인 에너지가 브랜드 콘셉트에 부합해 캠페인 파트너로 선정했다.
원슈타인은 지난해 방영된 엠넷의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 9’에서 ‘톱8’에 진출하면서 큰 관심을 받았다. 최근엔 지상파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등을 통해 선하고 친숙한 모습을 선보이며 모든 연령층으로부터 사랑 받는 아티스트로 거듭났다.
이의 일환으로 벨킨은 원슈타인과 함께 진행한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영상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서 원슈타인과 함께 등장하는 벨킨 제품은 바로 프랑스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 ‘드비알레’의 파트너십을 통해 탄생한 ‘사운드폼 엘리트 스마트 스피커’다.
신지나 벨킨 한국 지사장은 “원슈타인과 벨킨 오디오 사이의 가장 중요한 공통점은 둘 다 단단한 기본기 위에서 자신만의 독창적인 스타일을 구축해 나가고 있다는 것”이라며 “벨킨 역시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파트너 원슈타인과 함께 우리가 사랑하고 아끼는 것들을 끊김 없이 연결하는 기술을 계속 혁신하고 또 이를 독보적인 퀄리티와 독창적인 스타일을 갖춘 제품의 형태로 소비자들에게 계속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