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U에 따르면 출시 3년만에 단행하는 이번 리뉴얼 제품은 ‘CU 백종원 12찬한판도시락(4000원)’과 ‘CU 백종원 7찬매콤불고기도시락 (4300원)’이다.
가치소비 열풍과 맞물려 확산되고 있는 가심비(가격 대비 마음의 만족도) 트렌드를 반영했다.
백종원씨가 직접 상품 기획부터 제조 레시피 개발과 마지막 테이스팅까지 직접 참여했다.
CU 백종원 7찬매콤불고기도시락은 매콤한 돈불고기볶음을 20% 늘렸다.
매운 맛을 선호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매콤한 맛을 더욱 강조했으며 야채계란구이, 버섯볶음 등 매콤 불고기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반찬 6가지를 담았다.
황지선 BGF리테일 MD(상품기획자)는 “백종원도시락은 푸짐한 양과 다양한 메뉴 구성 등으로 편의점 도시락의 대중화 시대를 여는데 큰 역할을 했다”며 “지난 3년간의 인기 노하우를 활용해 더욱 업그레이드된 맛과 품질로 고객에게 집밥 같은 따뜻하고 푸짐한 한 끼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