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순용 기자]365mc가 고객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충족시키기 위한 혁신적인 보증 제도를 도입했다.
비만클리닉 365mc가 지방흡입 수술 고객의 만족도를 극대화하고, 신뢰에 부응하기 위해 ‘초고객만족 보증서’를 발급한다.
보증 제도를 통해 365mc는 지방흡입 수술 고객에게 ▲동일부위 지방흡입 터치업 ▲후증상 케어 ▲개인별 맞춤 만족 플러스 프로그램 등 파격적인 서비스를 1년간 무상 제공한다.
365mc는 지난 2019년 최상위가치를 ‘초고객만족’으로 천명한 바 있다. 이를 위해 비만 하나만, 오직 한 분야에 더욱 집중해서 고객의 치료 결과 향상에 모든 역량 집중해 과감한 도전과 끊임없는 혁신을 하며, 나눔 실천 등의 사회적 소명을 추구하겠다는 각오로 여러 제도들을 과감히 시도해 오기도 했다. 비만치료 결과예측 인공지능 서비스 ‘밥스’, 다이어트 성공을 그리며 비만 치료 성공률을 높이는 ‘미래성공기’, ‘내 변화 사진 리뷰’, ‘내게 주는 다이어트 칭찬 등록’ 등이다.
365mc대표원장협의회 김하진 회장은 “99%를 만족시키는 것을 넘어 마지막 한 명의 고객까지도 만족시킬 수 있는 ‘초고객만족’을 위해 숨가쁘게 달려왔다”며 “앞으로도 최우선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그 어떤 도전도 두려워하지 않고 부단히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