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채상우 기자] 공간 디자인 전문기업 에스갤러리가 지난 21일 충남 천안시 서북구에 천안 전시장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24일 발표했다.
에스갤러리는 오랜 시간 주거 및 호텔 리조트 그리고 상업 공간 등의 공간 연출을 주도해온 ㈜SDA의 리빙 편집샵이다. 2013년 송파 전시장에 이어 이번에 새롭게 오픈 하는 에스갤러리 천안 전시장은 1300㎡(약 400평) 대규모 복합매장으로 업계의 주목받고 있다.
기존의 송파 전시장이 새계 각국의 트렌디한 아이템을 먼저 만날 수 있는 쇼룸의 개념이었다면 천안 전시장은 감각적인 아파트 모델하우스에서 전시된 수제 가구와 패브릭, 오브제조명, 그리고 인테리어 소품들의 전시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아울렛 스토어로 운영될 계획이다.
하이경 에스갤러리 대표는 “최근 3545 트렌디 세대들을 중심으로 패션만큼이나 인테리어와 홈데코에 대한 관심이 점차 높아지고 있다”며 “이런 니즈를 적극 반영해 에스갤러리 천안전시장은 아파트 모델하우스에서 실제 전시된 감각적인 디자인 가구와 소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셀프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은 젊은 세대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에스갤러리는
현대건설(000720), SK건설,
대우건설(047040) 등 국내 건설사와 국내 모델하우스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는 공간디자인 기업이다. JW 매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알펜시아 리조트, 롯데호텔, 서해안 유러피안 리조트 디스플레이 컨설팅과 함께 최근에는 중국시장에 진출해 롯데 심양 프로젝트, 태원 부동산 개발프로젝트 등을 진행했다.
| 에스갤러리 천안 전시장. 사진=에스갤러리 |
|
▶ 관련기사 ◀☞[22nd SRE][Survey]총평①유체이탈 신평사…과거와 다른 너☞현대건설, '힐스테이트 평택 2차' 1443가구 이달 분양☞현대건설, 6774억원 인니 석탄화력발전소 공사 수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