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노재웅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달빛조각사’의 출시 100일 기념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달빛조각사는 오는 17일 출시 100일을 앞두고 성원을 보내준 이용자들에게 보답하고자 이날부터 오는 20일까지 핫타임 보상 이벤트를 통해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 핫타임 버프와 다양한 고급 인게임 보상을 제공한다.
더불어 이용자들의 창작물 공모전인 ‘달빛조각사 플레이의 전당’을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달빛조각사 게임 플레이 중 경험한 에피소드를 캡처 또는 촬영해 영상 및 이미지로 제작 후, 공식 카페 업로드를 통해 공모전에 참가할 수 있다. 투표를 통해 본선에 진출한 수상작들에는 ‘갤럭시 탭 S6’, ‘문화상품권’ 등 현물 경품과 인게임 보상을 지급한다.
이번 달빛조각사 플레이의 전당은 1월17일부터 2월6일까지 3주간 진행되며, 2월13일부터 2월19일까지 투표를 거쳐 수상작을 선정한다.
달빛조각사는 신년 맞이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게임 내에서 ‘빛나는 태양의 펜던트’를 찾은 이용자들에게 ‘태양의 펜던트 목걸이’ 아이템을 보상으로 제공하며, 게임 내에서 ‘부서진 제야의 종 수리’ 퀘스트를 수행한 이용자들에게는 고급 인게임 선물을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