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서포트는 새 리모트뷰의 핵심을 모바일 혁신으로 잡았다. PC를 원격 제어하는 보편적 기술을 넘어 모바일 원격 제어를 구현해 모바일 원격 기술을 한 단계 진보시켰다. 이제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과 태블릿을 넘어 POS, ATM, 복합기 등의 산업용 기기에도 안드로이드가 탑재되고 있다. 리모트뷰의 모바일 원격 제어를 통해 안드로이드 기반 산업기기들이 효과적으로 중앙 관리가 가능해진 것이다.
또한 리모트뷰는 안드로이드 및 iOS 기반 모바일 기기에서 안드로이드 기반 스마트폰과 태블릿 등을 원격으로 제어한다. 이를 통해 다수의 모바일 기기를 손쉽게 관리하고 활용할 수 있다. 지난 9월 SK텔레콤이 가족간 모바일 원격 제어 서비스로 출시한 ‘T효자손’ 역시 알서포트가 공급한 기술이다.
‘리모트뷰 엔터프라이즈’(RemoteView Enterprise)는 기업 PC와 모바일 기기, 원격지의 무인 단말기 등 기기 중앙 관리가 필요한 기업 관리자에게 유용한 기능을 제공한다. 다수의 단말기를 3단계까지 그룹화하고 사용 권한을 차등 부여한다. 실시간 모니터링 기능인 라이브뷰를 통해 원격 접속을 하지 않아도 단말기의 현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AES 256bit, SSL 128bit 암호화에 구글 OTP 2단계 인증까지 도입해 완벽한 보안을 자랑한다.
서형수 알서포트 대표는 “모바일 기기로 일상생활이 달라지면서 한 공간에 머물던 원격 제어 또한 일상과 업무에 녹아들고 있다”며 “리모트뷰는 강화된 기능과 차별화된 성능으로 개인의 모바일 생활, 기업의 업무 환경에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는 혁신적인 제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
▶ 관련기사 ◀
☞알서포트 '게임덕', 글로벌 서비스 오픈 후 300% 이용자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