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먼웍스, 고객 불편함 줄이기 위한 실시간 상담 채팅CS 도입

  • 등록 2016-09-29 오후 4:57:17

    수정 2016-09-29 오후 4:57:17

[이데일리 e뉴스 김민정 기자] 앱스토리몰은 이용 고객의 편의를 위해 온라인 채팅 상담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앱스토리몰은 늘어나는 고객을 위해 홈페이지 내에서 1대1 실시간 온라인 채팅 상담을 제공해 고객이 상품 문의와 주문 및 결제 취소 등의 서비스를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전화 상담이 어려운 상황에서도 온라인 채팅을 통해 주문 상품에 대한 문의 등을 진행할 수 있으며, 여행이나 출장 등 이동 중에서도 쉽게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채팅 상담 이용 방법은 앱스토리몰 홈페이지 상단 좌측에 있는 ‘궁금할 땐 채팅 상담’ 버튼을 클릭한 뒤 상품, 주문, 배송, 교환, A/S, 취소 등 원하는 상담 분야를 선택하면 된다. 이후 채팅창에 문의사항을 남기거나 사진을 첨부하면 상담원이 이를 확인한 후 답변을 진행한다.

정확한 상품명이 기억나지 않을 때에는 상품 검색 기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이전 상담 내역이 히스토리 형식으로 남아 추후에도 조회할 수 있다. 상담 가능 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점심시간 오후 12시~2시)다.

휴먼웍스 박민규 대표는 “‘앱스토리몰 채팅 상담 서비스’는 부담 없고 간편한 채팅 현식을 통해 다양한 고객들의 궁금증과 문의를 해소할 수 있을 것”이라며 “향후 주문, 반품, 교환 등 자동화 채팅은 물론 인공지능 챗봇까지 적용해 끊임없이 변화하는 디지털 환경에 걸맞는 고객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온라인 채팅 상담 서비스는 앱스토리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별이 된 故 김수미
  • 강력한 한 방!!!
  • 뉴진스 수상소감 중 '울먹'
  • 이영애, 남편과...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