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갓오하는 네이버 인기웹툰 ‘갓오브하이스쿨’을 원작으로 한 동명의 모바일 게임으로, 풀 3D 그래픽과 본격 실시간 격투 액션으로 무장했다.
특히 주인공 격인 진모리와 유미라, 한대위, 박일표 등 웹툰 ‘갓오하’ 캐릭터와 같은 300여 종의 실사형 이미지로 승화되어 진짜 웹툰을 게임으로 옮겨놓았다는 평가다.
원작의 세계관이 잘 반영된 캐릭터 시스템은 물론, 이용자 레벨에 따라 순차적으로 열리는 콘텐츠 오픈형 RPG의 특징을 잘 살렸으며, 200여개 이상의 모험 스테이지와 요일던전, 무한녹스전 등 5종의 수련모드, 3:3대전과 6:6대전 등 2종의 PvP 모드 등 방대한 콘텐츠를 자랑한다.
NHN엔터 측은 2016갓오하의 사전 예약 시기에 맞춰 프로모션 영상을 유투브(https://youtu.be/Odfo83s8kBs)에 공개, 게임에 대한 이해도를 더했다.
한편, 7월 중 안드로이드를 통해 정식 출시될 예정인 2016갓오하는 연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서도 이용자와 만날 계획이다.
2016갓오하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toastgoh)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현재 런칭 이전 카페 가입자 대상 인게임 아이템 제공 및 영상보고 기대평 남기는 유저들을 선정, 게임 피규어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 관련기사 ◀
☞7월 중 출시, NHN엔터 '갓오하' 모바일 신작 사전예약 시작
☞코미코, 중국 최대 검색엔진 바이두와 업무 제휴 체결
☞NHN엔터, '운빨로맨스' 제수호가 쓰는 모바일 간편결제는 무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