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프리미엄 홈케어 브랜드 블랑101(BLANC101)은 성수동에서 첫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 (사진=블랑101) |
|
조향사와 함께 만든 블랑101의 7가지 향을 모두 체험해 보고 나만의 취 ‘향’을 찾아 볼 수 있는 블랑101의 팝업스토어 ‘취향세탁소’는 11월 9일부터 15일까지 총 7일간 성수 위팝2nd에서 진행된다.
첫 팝업인 만큼 방문객을 위한 프로그램도 다양하게 마련됐다. 취향세탁소 입장 시 신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바디 샘플북을 증정하고, 향기 체험과 더불어 포토부스에서 특별한 순간을 기록할 수도 있다. 에코백, 포토홀더, 미니웨어 향기키링 등 다양한 굿즈들도 받아볼 수 있으며 모든 미션 달성 시 100% 당첨되는 럭키드로우도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취향세탁소 방문객들을 위해 시크릿 기획전 링크에서는 올 연말까지 블랑101 제품들을 5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했다.
블랑101 담당자는 “블랑101이 향에 진심인 브랜드로 많이 알려져 있는데 취향세탁소를 통해 많은 분에게 블랑101의 다양한 향기를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기회를 시작으로 다양한 방법을 통해 고객 접점을 확대해 나아가며 프리미엄 홈케어 브랜드로의 입지를 다져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블랑101은 세탁세제, 섬유유연제와 같은 패브릭케어 제품 외에도 바디케어, 홈클리닝 제품 등 다양한 제품들을 판매 중이며 최근 향기부스터 캡슐세제와 인샤워로션, 바디무스워시가 새롭게 출시됐다. 연말에도 새로운 바디 신제품과 리미티드 에디션 등이 준비돼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도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