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진우 기자] LS네트웍스의 아웃도어 브랜드 몽벨(www.montbell.co.kr)은 2016년 봄/여름(S/S) 시즌을 맞아 헝가리산 800FP(필파워) 퓨어 화이트 구스 다운을 충전재로 적용한 다운 자켓과 베스트 3종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800FP 구스 다운을 충전 가볍고 슬림하면서도 보온성이 탁월해 단독 아우터는 물론 초경량 아이템으로 고급스러운 컬러와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귤 한 개 정도의 206g(남성 자켓 기준) 무게를 자랑하며, 컴팩트 패커블 팩을 제공해 조그맣게 접으면 등산 등 아웃도어 활동 시 휴대하기 편리하다.
가디건 형태의 남성용 자켓인 ‘UL프라이드’(UL PRIDE)는 다크그린, 다크블루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미니멀한 스타일과 심플한 디자인으로 데일리룩으로도 활용만점이다. 가격은 17만 9000원이다. 남성용 베스트 ‘UL클래스’(UL CLASS)는 라이트브라운 다크그린 블루블랙 세 가지 색상 중 선택할 수 있으며, 가격은 15만 9000원이다.
톤 다운된 컬러와 퀼팅 라인만으로 포인트를 준 ‘UL 멜로우’(UL MELLOW)는 엉덩이를 덮는 길이의 실용적인 여성용 롱다운 베스트이다. 라이트카키와 그레이시블루 두 가지 색상으로 선보였으며 가격은 17만 9000원이다.
▶ 관련기사 ◀☞ 한신평, LS네트웍스 신용등급 하향검토☞ LS네트웍스 노조, 7년째 사측에 임금 위임키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