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TRA, 'VIP.com'과 손잡고 中대륙 女心 훔친다

최대 여성가입자 보유한 'VIP.com'과 역직구 파트너십
  • 등록 2015-03-25 오후 6:49:10

    수정 2015-03-25 오후 6:49:10

MOU 체결 기념촬영중인 KOTRA 김성수 전략마케팅본부장(중앙좌측)과 vip.com 웨이핀후이 부사장(중앙우측). KOTRA 제공.
[이데일리 정태선 기자] 세계 최대 온라인 시장으로 떠오른 중국 대륙의 여성 온라인쇼핑객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KOTRA와 중국 온라인 플랫폼 ‘VIP.com’이 손을 잡았다.

KOTRA는 25일 삼성동 코엑스에서 중국의 대표적인 B2C 온라인쇼핑기업인 ‘VIP.com’과 한국상품 소싱 상담회를 개최하고 해외 역직구 확대를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VIP.com’은 중국 내 대표적인 B2C 온라인쇼핑몰로서 중국 여성 온라인쇼핑객을 주요 타겟으로 하고 있다. ‘VIP.com’은 유명 브랜드의 의류, 화장품, 액세서리, 식품 등의 상품을 주로 판매하고 있으며 현재 소비 능력이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는 중국 내륙 중소형 도시(2,3선 도시)기준으로는 중국 B2C 온라인마켓 중 가장 많은 회원 수를 보유하고 있다. 1일당 평균 1000만명의 중국인이 ‘VIP.com’을 방문하여 브랜드 상품을 구입하고 있다.

▶ 관련기사 ◀
☞ KOTRA "철강·화학제품 해외시장 수입규제 빨간불"
☞ KOTRA, 대통령순방 후속조치 위해 중동·阿 무역관장 한자리에
☞ KOTRA, 문화콘텐츠 해외진출 집중 지원.."제2 뽀로로 만든다"
☞ KOTRA, 중동 순방 中企 대상 파견성과 점검..후속 지원방안 논의
☞ KOTRA 오사카 채용박람회서 日기업들 "韓인재 채용 늘린다"
☞ KOTRA, 한·중 FTA 활용 워크숍 개최.."맞춤형 진출전략 필요"
☞ KOTRA, 이집트에 한국식 철도경영 노하우 전수
☞ KOTRA, 중동순방 경제사절단 '성과 풍성'
☞ KOTRA·중기청·중진공, '중국 내수시장 진출 종합안내서' 발간
☞ KOTRA "TPP, 글로벌 섬유산업 빅뱅"
☞ [포토]김재홍 KOTRA 사장, MWC서 우리 중소기업 격려
☞ [MWC 2015]KOTRA "국내 강소기업 융합제품으로 승부수"
☞ KOTRA, 병원프로젝트 수주지원 사업 성과..몽골 수출 쾌거
☞ 이동 KOTRA, 전국 방방곡곡 수출애로 대응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청룡 여신들
  • 긴밀하게
  • "으아악!"
  • 이즈나, 혼신의 무대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