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리어트는 3개의 로열티 프로그램인 메리어트 리워즈, 리츠칼튼 리워즈, 스타우드 프리퍼드 게스트(SPG)의 총 회원 수가 1억명을 넘어선 것을 계기로 소비자들에게 보다 많은 경험을 제공하도록 돕는 파트너사에 투자를 결정했다.
플레이스패스는 여행지에서 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검색하고, 다른 사람들의 리뷰도 참고하면서 예약까지 한번에 할 수 있는 시스템을 제공한다.
122개국에 걸쳐 30개의 브랜드, 6000개 이상의 호텔과 리조트를 운영하는 메리어트는 플레이스패스 투자를 통해 회원들에게 맞춤식 여행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메리어트는 스포츠 팬들을 위한 NFL, MLB, US 오픈, F1 및 음악 애호가들을 위한 유니버설 뮤직 그룹 등 유명 파트너사와 제휴해왔으며 앞으로 다양한 분야 파트너들과 제휴를 확대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