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개편은 고객 중심의 상품 콘텐츠를 대폭 강화하고, UI/UX 개선을 통해 사용자가 보다 편리하게 홈페이지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중점을 뒀다.
개편된 홈페이지는 자체 개발한 CRM 알고리즘을 적용해 개인 맞춤형 상품 추천 서비스를 도입해 원하는 여행 상품을 쉽게 찾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검색창에 시즌별 인기 상품과 다양한 프로모션 정보를 추가했으며 ‘동반인 유형별 추천 여행’ 영역 신설을 통해 동반자와 함께하기 좋은 여행지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특별한 테마가 담긴 패키지 상품을 제공하는 영역도 추가돼 문화, 역사, 자연 등 다양한 테마를 기반으로 한 독특한 여행 경험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한층 더 강화하고, 사용자 경험을 극대화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며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원하는 상품을 찾고, 더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