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사위의 신’은 주사위를 굴려 나온 숫자만큼 블록을 이동하고 건물을 짓는 방식으로, 스킬카드 시스템과 황금 송아지, 갈림길 등 다양한 차별화 요소를 더해 짜릿한 역전의 재미를 선사하는 신개념 모바일 보드게임이다.
글로벌 출시 보름 여 만에 일 매출 1억을 달성하며 성공적인 출발을 알린 ‘주사위의 신’은 특히 홍콩에서 약 3달 간 인기 순위 및 매출 순위 1위를 지속하며 국민 게임의 반열에 올랐다. 이후 유저 간담회 및 오프라인 대회 등 다양한 이벤트와 우수한 서비스 운영 능력을 바탕으로 현재까지도 매출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또, 중국에서 높은 대중적 인지도를 자랑하는 아시아 프린스 이광수와 월드 스타 싸이를 활용한 콘텐츠를 선보이는 등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해 중국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
▶ 관련기사 ◀
☞싸이·이광수와 함께, 조이시티 '주사위의 신' 중국 출시
☞김태곤 사단의 신작 모바일 게임은 '오션 앤 엠파이어'
☞조이시티, 김태곤 사단 모바일 신작 ‘오션 앤 엠파이어’ 서비스명 확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