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항공이 7일 한국예술종합학교에서 2016 대한항공 대학생 디자인 공모전 응원 이벤트 ‘대한항공이 쏜다!’를 실시했다. 이날 이벤트에서 한국예술종합학교 학생들은 대한항공이 제공하는 컵케이크와 커피 등 간식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대한항공 제공 |
|
[이데일리 신정은 기자]
대한항공(003490)은 7일 한국예술종합학교에서 2016 대한항공 대학생 디자인 공모전 응원 이벤트 ‘대한항공이 쏜다!’를 실시했다고 7일 밝혔다.
‘대한항공이 쏜다’ 이벤트는 대한항공 대학생 디자인 공모전 참가자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에 공모전을 준비하는 모습을 올리고 ‘좋아요’를 가장 많이 받은 참가자들의 학교를 찾아가 컵케이크와 커피 등을 나눠주는 행사다. 지난달 1~25일 진행된 이벤트에서 최다 ‘좋아요’를 얻은 한국예술종합학교가 이번 이벤트의 주인공이 됐다.
대한항공은 이날 한국예술종합학교 학생들에게 컵케이크와 커피 등 약 300인분의 간식을 나눠줬다.
대한항공 디자인 공모전의 접수기간은 오는 9일까지다. 국내외 대학생(휴학생포함) 및 대학원생(석사과정)을 대상으로 4개 분야(Visual·Space·Product·Apparel)에서 대한항공과 관련된 작품들을 접수하고 있다. 1인 혹은 1팀(4명 이하)으로 2개 작품까지 출품 가능하다. 9월 20일부터 10월 7일까지는 1차 심사를 통과한 작품들에 한해 실제 작품을 접수한다.
최종 수상자는 10월 3주차에 공모전 홈페이지에서 발표 예정이다. 대상에게는 상장과 장학금, 동남아·일본·중국 등 대한항공 취항 노선 중 한 곳을 이용할 수 있는 왕복 항공권 2매가 주어진다.
▶ 관련기사 ◀☞[포토]이승규 부산항발전협의회 대표 '한진해운 살리자'☞[특징주]한진그룹株, 한진해운 추가 지원 우려에 일제히 약세☞[긴급] 불치병 치료 성공률 90% 임상 3상 성공! 1000% 폭풍성장 제약기업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