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는 양사가 지난 5월 모바일 라이브 및 상품 홍보마케팅 강화 등 미디어커머스 활성화를 위해 체결한 업무협약(MOU)의 일환으로 추진하는 것이다.
양사는 K쇼핑 모바일 라이브 확대 편성에 더해 SBS 미디어넷 소속의 인플루언서 및 K쇼핑 쇼핑호스트를 활용한 라이브 커머스 프로그램 ‘탐라이브’를 출시한다.
탐라이브 방송은 K쇼핑 모바일뿐만 아니라 K쇼핑 TV앱에서도 동시 송출한다.
탐라이브의 모든 상품은 K쇼핑 TV MCN 내 전문 샵 형태로 편성해 고객들이 해당 방송 상품만 모아서 볼 수 있도록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