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정기적으로 발생하는 일회성이익도 주주환원을 위해 사용한다는 계획입니다.
상장사중 밸류업 프로그램을 발표한 것은 화장품 업계에서는 콜마홀딩스가 최초이며, 국내 상장사 전체로는 세 번째입니다.
앞서 키움증권(039490), 에프앤가이드(064850)가 해당 프로그램을 발표했습니다.
밸류업 방안을 공시한 기업 주가 상승률을 보면 즉각적인 주가 견인 효과는 없어 보입니다.
이들 기업이 내놓은 밸류업 방안이 투자자들의 기대에 못미친 것으로 보입니다.
밸류업에 신경 쓸 여력이 없다는 기업들이 적지 않은데요.
밸류업이 결국 기업 성장과 지속가능성을 담보하는 토대가 된다는 걸 경영진이 깨달아야 하지않을까요.
<이지혜의 뷰>입니다.
이지혜 기자의 앵커 브리핑 ‘이지혜의 뷰’는 이데일리TV ‘마켓나우 3부’(오후1시~2시)에 방영합니다. 마켓나우 3부에서는 프리미엄 주식매매 보조 프로그램 ‘이데일리TV-스핀(SPIN)’을 바탕으로 빠르고 정확한 투자 정보를 전달합니다. 또한 시장의 전문가들과 시장 심층분석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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