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와이디온라인(052770)은 자체 개발작 ‘천군: 무한쟁탈전(이하 천군)’을 30일(월) 구글 플레이에 출시했다.
‘천군’은 시공간을 초월한 영웅들의 전투를 담아낸 전략 액션 RPG로, 250여 종의 개성 있는 캐릭터들을 수집, 조합, 육성하는 재미를 강조했다. 더불어 플레이어가 전투에 개입 가능한 ‘책략’ 시스템, ‘무한쟁탈전’ 콘텐츠로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했다. 특히 게임에 GPS를 활용, 위치 정보를 통해 주위의 영토를 검색하고, 점령, 약탈해 랜드마크를 차지할 수 있다.
와이디온라인은 “’천군’은 비공개테스트, 파이널테스트, 프리오픈을 거치며 유저분들의 뜨거운 관심과 피드백을 몸소 체험한 게임”이라며, “유저분들의 목소리를 하나도 놓치지 않으려고 노력했기에 보다 완성도 높은 작품이 나올 수 있었던 것 같다”고 전했다.
와이디온라인은 ‘천군’ 출시를 기념해 파이널 테스트 신청자에게 보석 500개와 금화 10,000개를 지급하고, 런칭 사전등록 유저에게는 보석 500개와 영웅 소환권, 무기 소환권, 방어구 소환권을 지급한다. 사전 등록이나 테스트에 참여하지 못하였더라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신규 유저를 지원한다. 먼저 다음 달 8일까지 25명 이상의 연합에 가입한 군주 전원에게 캐릭터 경험치 상승 아이템과 골드 드랍률 상승 아이템을 증정하고, 특정 레벨에 도달할 때마다 보상이 주어지는 군주 레벨 달성 이벤트가 진행된다.
‘천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ydchungun)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게임전문매체 게임메카(www.gamemeca.com)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