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A는 서비스 제공 사업자와 이용자간의 특정 서비스 기준에 관한 계약으로 SLA가 높아질수록 장애 시간이 짧아도 고객에게 보상이 된다. 99.95% SLA는 이용고객이 1개월 기준 21.56분 이상 장애를 겪게 되면 보상을 받을 수 있게 되는 것을 의미하며 이는 글로벌 1위 사업자인 ‘아마존 웹 서비스(AWS)’대비 동등 이상의 장애 보상 수준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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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히 ‘서울~천안 클라우드 전용 존’ 간에는 전용선 기반의 클라우드 네트워킹(CIP, Cloud Internal path)을 구성하여 데이터 트래픽 부담 없이 지역간 시스템 연동을 지원하며, 수도권 KT IDC와 클라우드 연결을 확대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환경을 제공하여 경쟁사와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KT는 유클라우드 비즈의 안정성을 이미 다양한 공인 기관을 통해 입증한 바 있다. 방송통신위원회가 평가하는 ‘클라우드 서비스 인증제’를 국내 최초로 인증 받았으며, 6개월간의 서비스를 평가해 가용 비율이 평균 99.5% 이상이 됐을 경우에만 인정 받는 ‘클라우드서비스 우수 SLA 인증’ 도 국내 1호로 받았다.
아울러 한국인터넷진흥원에서 클라우드 서비스의 안전성 평가하는 ISMS 인증을 획득하고, 국제정보보호표준 ISO27001인증을 통해 공인 받은 바 있다.
유클라우드 비즈 가입 문의는 올레 유클라우드 홈페이지(ucloudbiz.olleh.com) 및 고객센터(080-2580-005)에서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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