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캠페인은 SUHD TVㆍ갤럭시 S6ㆍ인버터제습기ㆍ스마트에어컨 Q9000ㆍ스마트카메라 NX mini의 5가지 제품을 주제로 한 상황별 스토리 영상을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는 이벤트이다.
주말내 오래된 TV로 야구 중계를 즐기는 아버지에게 ‘아빠 힘 빠졌다’는 속마음 대신 SUHD TV를 선물하거나 아내에게 수건에서 냄새가 난다고 투덜대는 대신 제습기를 선물하는 모습 등 소중한 사람에게 숨겨왔던 속마음 대신 선물을 전하는 다섯 편의 에피소드가 재치 있게 담겨있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선물’과 ‘웹툰’을 결합한 ‘기프티툰’이라는 새로운 기법으로 제작됐다. 기존 웹툰이나 동영상과는 다른 새로운 콘텐츠로 ‘이전에 한번도 없었던 마케팅’이란 삼성전자가 추구하는 NBDB(Never Been Done Before) 마케팅의 일환이다.
이번 캠페인은 삼성전자 홈페이지(www.samsung.com/sec/giftitoon)에서 7월 31일까지 진행된다.
▶ 관련기사 ◀
☞코스피 '그리스 디폴트'에도 강보합…개인 '사자'
☞메르스에 그리스까지…살얼음판 7월 코스피
☞삼성전자·포스코·SKT 등 동반성장 최우수 명예기업 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