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미경 기자]
LG생활건강(051900)은 액상분유 브랜드 ‘베비언스’의 엄마 모델을 공개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공개 모집은 고객들의 눈높이에 맞춰 적극적인 소통을 하기 위해 기획됐다. 응모 자격은 6~24개월된 자녀를 둔 엄마·아빠라면 내달 13일까지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응모 방법은 베비언스 홈페이지(http://realstory.babience.com/)에 방문해 초보 엄마·아빠의 생생한 육아 이야기와 함께 아기와의 커플 사진을 올리면 된다.
1차 온라인 심사에서 총 10팀을 선정한 후 2차 카메라 테스트를 거쳐 최종 5팀을 선발한다. 모델로 선정된 5팀은 베비언스 TV CF는 물론 각종 인쇄물, 웹사이트 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모델비 300만원과 함께 모유수유 대용으로 적합한 액상조제유 베비언스 제품도 지원받는다.
이벤트 참가자 가운데 재미와 감동이 있는 이야기를 들려준 30명에겐 베비언스 제품을 증정하는 등 매주 200명씩 총 600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베비언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관련기사 ◀☞LG생활건강, 온라인 사업..'차석용 프리미엄' 부활하나☞LG생건, 화장품 온라인 판매 바람직-우리☞LG생활건강, 프리미엄 화장품 전문 온라인몰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