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세대 인텔 코어 제품군은 4.5W에서 91W까지 폭넓은 소비전력 옵션에 뛰어난 제품 확장성을 제공한다. 전력효율성 향상을 위해 선도적인 14nm 공정 기술에 새로운 스카이레이크(Skylake) 마이크로아키텍처 기반으로 개발됐다.
권 사장은 “PC 교체 주기는 대부분 5~6년”이라며 “스카이레이크는 평균 5년된 구형 컴퓨터 대비 2.5배 이상의 성능, 3배의 배터리 수명, 30배 향상된 그래픽 성능을 제공한다”고 강조했다.
인텔은 이번 신제품을 통해 무선 환경을 위한 인텔 WiDi(Wireless Display), 3D 공간 인식이 가능한 인텔 리얼센스(RealSense) 카메라, 무선 충전 기술, 강력한 보안 기능 등이 보다 널리 사용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6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제품군은 2년만에 데스크톱 전체 라인업을 새롭게 출시하며 풀 라인업을 구축했다.
마케팅을 총괄하는 윤은경 인텔코리아 부사장은 “지난 7월에 나온 윈도 10과 이번에 출시된 6세대 코어 프로세서가 만나 국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며 “특히 게임 분야와의 협력이 중점적으로 이뤄지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인텔코리아는 G마켓 및 옥션과 함께 6세대 인텔 코어 관련 ‘식스센스(6th Sens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품 구매 시 기본 6% 할인에 무료배송, 6만원 추가 할인, 오픈마켓 포인트 적립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11번가는 6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출시를 기념해 이날 ‘인텔 데이’ 행사를 실시한다. 구매 선착순 3만명에게 11%, 최대 5만원의 보너스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것은 물론 인텔 프로세서 탑재 인기 노트북 제품에 대한 특가 할인을 진행한다.
|
☞ 인텔, 6세대 코어 프로세서 '스카이레이크' 국내 출시
☞ [포토]6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제품 발표
☞ [포토]6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로 국내 PC시장 활성화 앞장
☞ [포토]인텔코리아, 6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로 국내 PC시장 활성화 앞장
☞ [포토]인텔코리아, 6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발표
☞ [포토]6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제품 발표
☞ 인텔, 中 다롄 공장에 4조원 투자…신형칩 생산거점화
☞ 인텔-아두이노, 학생 개발자 위한 ‘제누이노 101’ 출시
☞ 인텔, 3분기 EPS 64센트·매출 145억弗..예상 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