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염지현 기자]
아모레퍼시픽(090430)이 전개하는 로드숍 화장품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브랜드 슬로건을 ‘라이프 이즈 스위트(달콤한 인생)’으로 정하고 20대와 소통 접점을 늘릴 계획이라고 1일 밝혔다.
라이프 이즈 스위트는 세상과 자유롭게 소통하며 성장해 나가는 20대의 일상 속 긍정적 에너지와 가치를 의미한다. 에뛰드하우스는 새 슬로건 선포와 함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한 새로운 변화를 시작할 계획이다.
에뛰드하우스는 1일부터 라이프 이즈 스위트 캠페인을 자사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한다. 대학생 포토그래퍼들이 포착한 일상 속 행복한 순간 ‘스위트 모먼트’ 이미지를 에뛰드하우스 인스타그램계정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일반 고객들도 일상 속 나만의 스윗한 순간을 포착한 사진에 Lifeissweet 오늘더스윗 에뛰드 해시태그를 걸어 자신 인스타계정에 업로드하면 되며, 매주 최고의 스윗샷을 선정하여 에뛰드하우스 베스트셀러 제품과 특별한 영상을 만들어 줄 예정이다.
▶ 관련기사 ◀☞에뛰드, 봄 딸기 연상시키는 '베리 딜리셔스' 14종 출시☞바이탈뷰티, 녹차 영양 온전히 담은 비타민제 '멀티팩' 출시☞이니스프리, 中 진출 3년 반만에 200호점 돌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