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양희동 기자] 레노버가 투인원(Two in One) 노트북 시리즈인 ‘요가’(Yoga)와 ‘믹스’(Miix)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프랑스 여행권을 증정하는 ‘바이앤윈(Buy&Win)’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레노버가 전 세계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국내 고객(성인만 응모 가능)은 한국레노버 지정 공식 판매점과 한국레노버 단독 판매점(LES 스토어), 오픈마켓(11번가·옥션·지마켓·위메프) 등에서 요가 믹스 시리즈를 구매하고 오는 8월 15일까지 행사 페이지에 구매 영수증과 함께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행사 제품은 △디스플레이가 360도 회전하는 요가 시리즈(요가 910, 요가 710, 요가 520) △탈부착형 키보드를 통해 노트북과 태블릿의 전환이 자유로운 믹스 시리즈(믹스 720, 믹스 510, 믹스 320) △손필기가 가능한 노트패드 기능을 담은 ‘요가북’ △회전식 프로젝터를 탑재한 태블릿인 ‘요가 탭 3 프로’ 및 ‘요가 탭 3 플러스’ 등이다.
레노버는 한국과 홍콩, 대만, 싱가포르 등 9개국에서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 2명에게 900만원 상당의 프랑스 여행 패키지를 증정한다. 또 한국 응모자 중 2명을 선정해 30만원 상당의 국내 유명 리조트 이용권도 제공한다.
한편 한국레노버는 국내 고객을 대상으로 지마켓과 옥션에서 ‘요가 유어 웨이’(YogaYourWay)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행사는 다음달 10일까지 진행되며, 요가와 믹스 시리즈 구매 고객에게 최대 5만원 할인 가능한 7% 할인쿠폰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