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연시를 맞아 인스타페이가 벤처기업협회, 이노베즈협회 등 협회 및 단체가 주최하는 행사와 컨퍼런스, 강좌, 교육, 회원모임 등 다양한 이벤트에 인스타카드 멤버십 구독권을 후원한다.
이미 KTm&s, 보험연수원, 스카이라이프, 이노베즈협회 등에서는 멤버십 구독권을 구매한 기업들이 많이 참여했다.
이 멤버십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스타벅스 기프티콘과 함께 가장 받고 싶은 선물로 선정됐다. 한국콘텐츠진흥원, 한국전력, SK텔레콤, KT 등과 협력해 새로운 선택지를 제공하고 있다.
인스타페이는 몇 년 전부터 대학 총학생회와의 제휴를 통해 졸업생에게 멤버십 장학금을 지급하고, 초, 중, 고 교육까지 확대하여 졸업생에게 멤버십을 활용하고 있다.
또한 존리(전 메리츠자산운용 대표)와 함께한 ‘드림버킷챌린지’ 행사도 확대 중이며, 다양한 행사에 인스타카드 멤버십을 활용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앞으로는 300여 회원사가 참여하는 프런티어 행사에서도 1개월 구독권을 후원 받아 CEO들에게 배포할 예정이다.
인스타페이는 멤버십 레귤러와 전공책 20% 할인하는 멤버십 유니브를 서비스하기 시작하면서 선물하기 상품으로 선택돼 주문이 늘어나는 등 긍정적인 흐름을 보이고 있다. 앞으로는 국내에서 열리는 다양한 행사를 적극적으로 후원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