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염지현 기자]
에이블씨엔씨(078520)의 화장품 브랜드 ‘어퓨’는 쿠션, 블러셔, 클렌징폼 등으로 구성된 리락쿠마 에디션 3종 10품목을 8일 론칭했다.
일본의 산엑스(SNA-X)가 지난 2003년 만든 리락쿠마 캐릭터는 휴식을 좋아 하는 갈색 곰이다. 영어 릴랙스(relax)의 일본어 발음인 ‘리락쿠스’와 일본어로 곰을 뜻하는 ‘쿠마’의 합성어로, 큰 갈색 곰 리락쿠마와 작은 하얀 곰 코리락쿠마, 노란 새 키이로이토리 등 3가지 캐릭터가 유명하다. 귀여운 디자인과 현대인이 공감할 수 있는 설정으로 일본은 물론 우리나라, 중국, 대만 등 아시아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 에어 핏 어퓨 쿠션 XP는 쿠션을 베고 엎드려있는 귀여운 리락쿠마의 모습이 디자인됐다. 본품 1개와 리필 1개, 퍼프 1개로 구성된 스페셜 세트로 가격은 1만3000원이다. 에어 핏 어퓨 쿠션 블러셔는 라락쿠마와 코리락쿠마가 함께 새겨졌다. 핑크, 코랄, 브라운 등 5가지 색상이 준비됐다. 클렌징폼은 성분과 특성에 따라 곤약 가득 맑은, 머드 가득 매끈, 우유 가득 촉촉 클렌징 폼 등이 마련됐다. 가격은 4500원이다.
▶ 관련기사 ◀☞모건스탠리, 에이블씨엔씨 5.15% 보유☞[특징주]에이블씨엔씨, 52주신고가…'라인프렌즈 에디션 T몰 입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