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협, '중국 유통시장 마케팅 전략 세미나' 개최

중국 내 유통현황, 마케팅 전략 등 주제발표
  • 등록 2015-03-26 오후 3:46:35

    수정 2015-03-26 오후 3:46:35

장호근 무역협회 해외마케팅지원본부장이 26일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된 ‘중국 유통시장 마케팅 전략 세미나’에서 개회사를 하고 있다. 한국무역협회 제공.
[이데일리 성문재 기자] 한국무역협회는 26일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중국 유통시장 마케팅 전략 세미나’를 개최했다.

무역협회는 이번 세미나에서 중국 유통시장 진출 희망 기업 임직원 350여 명을 대상으로 중국 내 한국상품 유통현황, 중국 내 한국 상품의 새로운 마케팅 전략, 한·중 FTA 시대 대(對)중국 비즈니스 방향 등의 주제발표를 통해 실무적인 내용을 전달했다.

장호근 무역협회 해외마케팅지원본부장은 “최근 중국 내 한류와 한국 브랜드에 대한 선호가 높아지면서 우리 기업과 제품도 함께 주목받고 있다”며 “특히 중국의 소매 유통 시장은 매년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성장 여지가 커 우리 기업들이 국내 시장처럼 접근할 수 있도록 지원기관과 기업이 공동 노력을 기울여야 할 것”이라고 밝혔다.

쩡롱(鄭龍) 티엔롱그룹(天隆集團) 대표이사가 26일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된 ‘중국 유통시장 마케팅 전략 세미나’에서 중국내 한국상품의 마케팅 전략에 대해 강연을 하고 있다. 한국무역협회 제공.
26일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중국 유통시장 마케팅 전략 세미나’에서 참석자들이 강연을 경청하고 있다. 한국무역협회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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