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3개 서비스센터중 42곳은 대형 유통채널인 홈플러스내에 입점, 소비자 접근성을 높였다. 이동이 어려운 고객을 위해 택배수령이 가능한 서비스센터 1곳도 별도로 운영된다.
서울 및 주요 대도시와 제주까지 구축된 서비스센터에서는 리큅이 내수용으로 판매하는 모든 제품의 수리와 사후관리가 가능하다. 또 식품건조기 건조대와 블렌더 컵(Jar) 등 소모품도 구매할 수 있다.
리큅은 국내 최초로 식품건조기를 개발한 시장점유율 1위 업체다.
이번에 구축된 지역별 서비스센터의 위치와 근무시간 등 자세한 내용은 리큅 공식 홈페이지(www.lequip.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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