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현식 기자] 공연제작사 페이지원(PAGE1)이 초연 개막을 앞둔 뮤지컬 ‘홀리 이노센트’의 주요 넘버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했다.
‘홀리 이노센트’는 길버트 아데어가 쓴 영화 ‘몽상가들’의 원작 소설을 기반으로 한 창작 뮤지컬이다. 프랑스 파리에서 68혁명이 일어난 혼란스러운 상황 속 운명처럼 만난 젊은이들의 성장기를 그린다.
9일 유튜브 채널에 게재한 뮤직비디오는 매튜 역의 유현석이 부른 ‘작은 기적’과 테오 역의 윤승우와 이사벨 역의 정우연이 부른 듀엣곡 ‘파리의 거리’ 두 편이다.
‘작은 기적’은 영화를 사랑하는 순수하고 호기심 많은 미국인 유학생 매튜가 파리 시네마테크 프랑세즈에서 자신과 같은 영화광인 쌍둥이 남매 이사벨과 테오를 만난 후 느낀 감정을 표현하는 곡이다. ‘파리의 거리’는 매튜와 만나게 된 테오와 이사벨이 파리의 낭만과 예술적, 자유로운 분위기를 찬양하며 파리라는 도시가 상징하는 자유, 사랑, 예술에 대해 노래하는 넘버다.
주요 넘버 뮤직비디오로 예비 관객의 기대감을 높인‘’홀리 이노센트‘는 오는 27일 대학로 링크아트센터드림 드림1관에서 개막한다. 유현석·윤은오·최재웅(매튜 역), 윤승우·문유강·김재한(테오 역), 정우연·선유하·이은정(이사벨), 박희준·고수민(자크) 등이 출연하는 이 작품은 12월 8일까지 공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