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몬스터(대표 신현성)가 운영하는 국내 대표 소셜커머스 티몬(www.tmon.co.kr)이 복지서비스 전문기업 이지웰페어와 소셜 입점 단독 제휴를 통해 복지포털에서 서비스를 23일부터 시작했다.
티몬은 언제든 복지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 136만여 명의 잠재고객을 확보, 즉각적인 매출 확대를 기대할 수 있게 됐으며, 이지웰페어의 고객사 임직원들은 복지 포인트를 활용해 가격 경쟁력이 있는 티몬의 상품과 서비스를 구매할 수 있게 됐다.
금일부터 해당 복지포털에 티몬의 투어와 컬쳐 서비스가 입점되어 여행, 전시, 체험 등 약 900여개 상품을 선보이게 되며, 향후 스토어 카테고리의 추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의 폭을 넓혀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