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스프는 트렌드·스타일·혁신 컨설팅 회사 패션 스눕스(Fashion Snoops)와 함께 2016년 화장품업계를 이끌 4대 트렌드로 ‘화려한 색채(컬러풀: Color Full)’, ‘선조의 지혜(앤션트 위즈덤: Ancient Wisdom)’, ‘권력의 여성(워먼 오브 파워: Woman of Power)’, ‘인생 제3막(써드 액트: Third Act)’을 선정했다.
바스프의 퍼스널 케어 사업부문을 맡고 있는 발레리 피앙 패리슨 마케팅 매니저는 “4대 트렌드는 고객사가 새로운 제품을 개발하는 과정에 영감을 불어넣고, 창의력을 진작하는 동시에 혁신을 촉진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두 번째 트렌드 ‘선조의 지혜’는 낭만주의 시대 및 르네상스 시대의 주요 색상에서 영감을 얻었다. 대표 제품은 바스프 안료 키오네 HD 크리스프 골드(Chione™ HD Crisp Gold)와 리플렉스 디멘션 샤이니 골드(Reflecks™ Dimension Shiny Gold)를 사용한 매트 파우더 파운데이션 제형 리갈 글로우 베일(Regal Glow Veil)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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