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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송통신위원회는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와 함께 혁신형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하는 2022년도 방송광고 제작비 지원사업 2차 공모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제작비뿐만 아니라 맞춤형 컨설팅을 통해 방송광고 제작과 송출을 포함한 마케팅 전반에 대한 체계적인 지원도 제공할 예정이다.
방통위는 2015년부터 우수한 기술력을 가지고 있으나 낮은 인지도와 마케팅 능력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혁신형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방송광고 제작비 지원 사업을 하고 있다. 그동안 마켓컬리, 자코모 같은 기업들이 이 사업을 통해 방송광고 제작비 지원을 받았다.
이번 2차 제작비 지원 공모 접수기간은 이날부터 오는 20일 오후 4시까다. 지원신청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중소기업 방송광고 지원 사업 전용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