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정현 기자]
플레이디(237820)는 구글 파트너 프로그램에서 최상위 등급인 2023년 ‘프리미어 파트너’ 자격을 획득했다고 2일 밝혔다.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는 국가별 상위 3% 기업에만 부여하는 파트너 프로그램 최상위 등급의 자격이다. 구글은 전 세계 디지털 마케팅 파트너 중 고객 성장, 고객유지, 연간 광고비, 상품 다각화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자격을 수여한다.
플레이디는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사로서 차별화 된 서비스 제공에 도움이 되는 마케팅 교육 지원, 신규 베타 상품 참여 기회나 기술 지원을 포함한 고급 지원, 그리고 신규 클라이언트 프로모션 등 구글이 제공하는 다양한 파트너십 혜택을 받는다.
플레이디 관계자는 “독보적 운영 규모와 마케팅 전문성을 인정받아 올해도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로 선정될 수 있었다”며, “구글과의 공고한 파트너십과 통합 디지털 마케팅 역량을 기반으로 고객사 비즈니스 성장을 이끌어 나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플레이디는 지난 2013년부터 구글 파트너로 지속 선정되며 구글과 긴밀한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있다. 특히, 작년부터 구글과의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플레이디 고객사 초청 구글 프라이빗 행사 진행 및 대행사 최초로 사내 구글 전문가 양성을 위한 ‘구글 앰배서더’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