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is, ISO9001:2008 품질경영시스템 인증 획득

  • 등록 2013-12-03 오후 6:10:18

    수정 2013-12-03 오후 6:10:18

[이데일리 김현아 기자] KT(030200)의 계열사인 케이티스(대표 전인성)이 컨택센터 서비스 및 기타 사업지원 서비스 분야에서 국제 품질경영 시스템인 ‘ISO 9001:2008’을 획득했다고 3일 밝혔다.

ISO 9001은 ISO(국제표준화기구)에서 제정한 품질경영시스템에 관한 국제적 규격이다. 제품 및 서비스 프로세스가 국제규격이 요구하는 수준을 만족하고 유지, 관리되고 있음을 인증해주는 제도로 최초 인증획득 후 2년마다 갱신심사를 한다.

전인성 케이티스 사장은 “이번 ISO 9001획득을 계기로 품질경영시스템 내재화에 계속 주력하며 국내 최고 서비스 우수 기업 자리를 확고히 유지하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 관련기사 ◀
☞[한민엽의 5% 공략주] 파라다이스(034230)
☞KT, 영화 '용의자' 시사회 초대 이벤트
☞KT, 225개 국가에러 음성 로밍서비스 제공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카리나, 망사 속 한줌 허리
  • 시청역 역주행
  • 작별의 뽀뽀
  • 낮에 뜬 '서울달'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