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아이엔엑스(대표 김지욱, KINX)가 2023 하반기 신입ㆍ경력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KINX는 이번 공개채용을 통해 △사업기획 △해외영업 △IT 컨설팅 △사내 시스템 Front-End 개발 △시스템 엔지니어 △네트워크 엔지니어 △인프라운영관리(전기/기계/소방) 직무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하며, △웹 기획 △IT 컨설팅 △사내 시스템 Back-End 개발 △인프라운영관리(전기/기계/소방) △소프트웨어 개발 직무에서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총 12개 분야에서 인재를 모집하는 2023년 하반기 공개채용은 내달 11일 서류 접수를 마감하고 9월 20일 경 서류 전형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직무별 세부 자격 요건 및 우대사항은 KINX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임직원의 복지 강화를 위해 ▲복지포인트 ▲도서 구입비 ▲통신비 ▲하계 휴가비 ▲명절선물 등 연간 약 400만 원 상당의 현금성 복리후생비를 지급한다. 이 외에도 ▲본인 및 배우자 종합건강검진 지원 ▲장기근속 포상 휴가 ▲휴양시설 등의 다양한 복리후생 제도를 운영 중이다.
KINX는 중립적인 IDC를 기반으로 기업 환경에 최적화된 네트워크와 디지털 전환을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인터넷 인프라 전문기업이다. 차별화된 기술력과 업종별 노하우를 바탕으로 네트워크 및 IDC, 클라우드 연결, 콘텐츠 전송, 클라우드 등 IT 서비스와 컨설팅을 제공하여 고객의 비즈니스 성장을 지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