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기가오피스’는 고객의 사무실과 인접한 KT 지사를 랜(LAN)으로 연결하여 인터넷 접속, 장비 호스팅, 보안, 모니터링 등 ICT 운영에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토탈 ICT솔루션이다.
KT는 기가오피스가 실제 운영되는 센터에서 네트워크 구성 및 시연으로 서비스에 대한 신뢰감을 높이고, 사전 체험으로 서비스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체험존을 구축했다고 밝혔다.
체험존에서는 기가오피스 서비스 사용 전과 후의 통신과 전산실 환경의 비교로 기가오피스 사용 시의 안정성, 편의성, 경제성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또 기가오피스의 네트워크 속도, 센터의 냉방, 전력, 인프라 및 관제포털 등 설치된 장비의 설정과 기능을 직접 조작해 볼 수 있다.
지난 7월 출시된 별도의 장비 구축 없이 전국 여러 개 사업장 연동 및 회선 통합 관리가 가능한 ‘기가오피스 랜투랜(LAN2LAN)’ 서비스도 시연한다.
이 밖에도 기가오피스와 연계된 기업솔루션인 ‘비즈메카 이지’의 25가지의 무료 기능을 PC와 모바일 기기에서 이용해 볼 있고, ‘비즈 커뮤니케이터’ 서비스의 통화, 화상회의 등의 기능도 체험 가능하다.
체험존 방문을 위해서는 기가오피스 홈페이지에서 KT 컨설턴트에게 상담을 요청하면 (http://gigaoffice..olleh.com/web/main.php) 컨설턴트와 일정을 조율하여 방문 일정을 잡을 수 있다.
KT는 3,000번째 고객 돌파를 기념하여 상품을 문의한 고객에게 아메리카노 기프티쇼 및 기가허브 장비등을 제공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9월말까지 진행한다.
상품문의는 홈페이지 (http://biz.olleh.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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