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100만 유튜브 스타와 손잡고 여름용 색조 출시

  • 등록 2016-05-18 오후 3:05:08

    수정 2016-05-18 오후 3:05:08

[이데일리 염지현 기자]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18일 유튜브에서 메이크업 콘텐츠를 제공해 100만명의 구독자가 있는 ‘회사원 A’와 손잡고 ‘회사원 A 스페셜 에디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에디션은 여름을 위한 메이크업 제품으로, ‘핑크 서핑’과 ‘에메랄드 비치’ 등 2가지 콘셉트의 제품 6종 12품목으로 구성됐다.

미샤는 초보자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회사원 A의 메이크업 비법 동영상을 홈페이지에 게재했다.

회사원 A는 메이크업과 헤어스타일과 관련된 콘텐츠를 제작해 웹과 유튜브 등에 공유하고 있다. 처음 활동을 시작할 때 평범한 회사원이었기 때문에 이와 같은 이름을 지은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회사원 A, 회사원 B 등 총 3개의 유튜브 채널을 운영 중이며 채널 구독자 수는 100만명에 이른다.

미샤는 “회사원 A가 솔직하고 재미있는 뷰티 콘텐츠로 대중들과 소통해 왔으며, 누구보다 소비자의 요구를 잘 알고 있다고 판단해 이번 협업을 계획했다”고 밝혔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작별의 뽀뽀
  • 시청역 역주행
  • 韓 상공에 뜬 '탑건'
  • 낮에 뜬 '서울달'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