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고객만족도 1위.."국내 3대 서비스 평가 석권"

"프리미엄·고객맞춤 서비스 제공 높이 평가"
  • 등록 2014-10-07 오후 2:00:57

    수정 2014-10-07 오후 2:00:57

[이데일리 성문재 기자] 아시아나항공(020560)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4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항공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최첨단 친환경 항공기인 에어버스 380을 도입해 프리미엄 서비스를 선보이고 해피맘 서비스와 다양한 기내서비스 등 고객맞춤서비스를 제공한 것을 높이 평가받았다”고 설명했다.

이 조사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지난 4~8월 서울, 수도권 및 6대 광역시 거주자들을 대상으로 면접원의 가구방문에 의한 1대1 면접 방식을 통해 실시됐다.

이번 수상으로 아시아나항공은 올해 국내 3대 서비스 평가 기관인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의 고객만족도(KCSI), 한국표준협회의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한국생산성본부 주관의 국내선 국가고객만족도(NCSI)에서 고객만족도 1위를 석권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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