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유미 기자]
다음커뮤니케이션(035720)은 SBS와 제휴를 맺고 올해로 열 한번째를 맞는 비영리 지식 나눔 글로벌 포럼인 ‘서울디지털포럼(SDF)’을 PC와 모바일로 생중계한다고 20일 밝혔다.
오는 21일과 22일 양일간 서울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에서 펼쳐지는 ‘서울디지털포럼 2014’는 ‘혁신적 지혜-기술에서 공공선을 찾다’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아시아에서 처음으로 독자적 인터넷을 개발한 전길남 카이스트 명예교수가 기조연설자로 나서며 BBC 드라마 ‘셜록’의 집필자 겸 총 제작자 스티븐 모팻을 비롯해 선거에 인터넷 전략을 활용해 2004년 오바마를 상원의원으로 당선시킨 니코 멜레 하버드대 교수 등 세계 정상급 연사 40여명이 기술이 이끌어가고 있는 현 세상의 향방 및 의미를 논의한다.
다음은 직접 현장을 찾지 못하는 이용자들을 위해 미디어다음 특집페이지 (http://media.daum.net/issue/637)와 모바일 다음앱에서 ‘서울디지털포럼 2014’ 의 강연 프로그램 전체를 생중계한다. 모바일 다음앱을 내려 받기만 하면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생중계를 즐길 수 있다.
▶ 관련기사 ◀☞다음게임, 2014 부산국제모터쇼 초대권 증정 이벤트☞창의인재, 강남구·용인시에 집중..어떤 기준?☞다음, 'KPGA 코리안투어' 골프대회 생중계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