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함정선 기자]
농심(004370)은 ‘보글보글 부대찌개면’을 출시에 따라 30명의 체험단을 모집,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보글보글 부대찌개면은 2011년 국내 판매가 중단된 ‘보글보글 찌개면’을 대폭 업그레이드한 프리미엄 제품으로, 고객들의 재출시 요청이 가장 많았던 만큼 제품 출시와 함께 소비자 체험 마케팅을 동시에 펼친다.
농심은 지난 1일 사골육수에 햄, 치즈가 녹아든 진한 국물맛의 ‘보글보글 부대찌개면’을 출시했다. 보글보글 부대찌개면은 실제 부대찌개 맛을 그대로 재현한 것이 특징이다. 풍성한 건더기. 과거 제품 대비 2배 이상 증량한 5.6g의 건더기 별첨스프에는 원물을 그대로 건조해 가공한 소시지와 어묵, 김치, 파, 고추 등 부대찌개 재료들이 들어 있다. 큼지막한 소시지와 햄 형태의 어묵은 씹는 식감뿐만 아니라 보는 재미까지 더한다. 또한 사골육수에 햄, 치즈를 녹여 부대찌개 국물의 깊고 진한 맛을 살렸다.
보글보글 부대찌개면의 개당 중량은 127g 이며, 4개 들이 멀티팩 기준 4980원 수준(대형마트 기준)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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