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대한항공, 서비스 품질지수 2년 연속 1위

  • 등록 2010-10-20 오후 6:12:39

    수정 2010-10-20 오후 6:12:39

[이데일리 이창균 기자] 대한항공(003490)은 한국표준협회에서 주관하는 `2010 한국 서비스 품질지수` 항공사 부문 평가에서 2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회사측은 첨단 항공기 및 뉴시트 도입, 지속적인 대고객 서비스 혁신 등으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소개했다.
 
한국 서비스 품질지수(KS-SQI)는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가 공동으로 개발한 지표로 기업들의 서비스 경쟁력을 평가한다.
 
▲ 20일 서울 삼성동 그랜드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개최된 `2010 한국 서비스 품질지수` 시상식에서 서용원 대한항공 대표이사(가운데)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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