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버랜드의 호러메이즈 |
|
[이데일리 강경록 기자]에버랜드는 극한의 공포 체험 ‘호러 메이즈1’을 13일 개장한다. ‘호러 메이즈’는 고문실, 마취실, 시체세척실 등 11개의 어두운 공포 공간을 통과하면서 귀신으로 분장한 호러 연기자들에게 둘러싸여 극한 공포를 체험하는 인기 콘텐츠다. 에버랜드는 지난 2011년 오픈한 ‘호러 메이즈1’가 연일 매진행렬을 기록하자 지난해 ‘호러 메이즈2’를 개설했다. 에버랜드는 호러 메이즈 운영 기간을 늘려 달라는 고객들의 요구에 따라 ‘호러 메이즈1’을 지난해보다 두 달가량 빨리 열기로 했으며 ‘호러 메이즈2’는 9월 할로인 축제기간 오픈하기로 했다.‘호러 메이즈1’은 납량특집인 만큼 다양한 특수효과를 추가해 시각, 청각뿐 아니라 촉각과 후각을 통한 공포체험 요소를 강화했다. 특히 실제 살아 움직이는 듯한 ‘좀비견(犬)’ 모양의 애니매트로닉스(Animatronics:몸체에 기계 장치를 넣어 움직이게 하는 기법)을 새롭게 설치해 공포감을 더욱 배가시켰다. 에버랜드는 ‘호러 메이즈1’ 오픈을 기념, 댓글을 남긴 고객에게 호러 메이즈 이용권을 증정하는 SNS 이벤트를 페이스북과 트위터 ‘위드에버랜드’(witheverland)를 통해 7일까지 진행한다.
| 파린리조트 아쿠아 전경 |
|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파인리조트는 스키장으로 사용하던 슬포프 하나를 통째로 야외 물놀이 시설로 탈바꿈한다고 밝혔다.
‘아쿠아 펀’은 스키장 슬로프에 조성되는 야외 물놀이 시설. 다른 워터파크와는 달리 녹음 짙은 신록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특히 온천수를 사용해 피부미용은 물론 아토피 등 피부염에도 좋다. 또 0.3m 수심의 아이들 전용 풀장과, 아이 전용 슬라이드, 볼 풀장, 야외분수가 설치되어 있어 안심하고 아이들이 놀 수 있도록 구성됐다. 뿐만 아니라 어른들을 위한 하이스피드 슬라이드와 레이싱 슬라이드, 튜브 슬라이드 등 어른들을 위한 시설들도 설치되어 있다. 한편 양지파인골프클럽에서는 7월 한달 동안 주중 라운딩 고객에게 비회원 그린피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9월15일까지 주말 그린피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문의(02)540-6800,(031)338-2001
익스피디아는 7월 한달간 여름 호텔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세계 26개 인기 여행 도시에 위치한 600여개의 호텔들을 파격적인 할인가에 제공한다. 서울과 부산뿐만 아니라, 근거리 여행지로 즐겨 찾는 홍콩, 싱가포르, 일본 6개 도시(도쿄, 오사카, 삿포로, 오키나와, 교토, 후쿠오카)와 하와이, 괌, 발리, 방콕과 같은 대표적인 휴양지들이 프로모션에 대거 포함되어 있다. 더 나아가, 미국 4개 도시(뉴욕, 라스베가스, 로스앤젤레스, 샌프란시스코)와 런던, 파리, 로마와 같은 유럽 도시에 위치한 호텔들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방콕에 위치한 인기 호텔 ‘르부아 앳 스테이트 타워(4.5성급)’과 상하이에 위치한 ‘살보 호텔 상하이(4성급)’은 모두 60% 할인된 가격에 예약 가능하다. 70여 곳의 5성급 호텔 상품들도 포함되어 있다. 발리에 위치한 ‘리젠트 발리’는 5성급 호텔 중 가장 큰 58%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방콕에 위치한 ‘르 메르디앙 방콕’은 40% 할인을 제공하며, 이태리 로마에 위치한 ‘그랜드 호텔 파르코 데이 프린시피’의 경우, 10% 할인과 함께 무료 스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관련기사 ◀☞ [여행家]곤지암리조트, 아웃도어캠프디너 外☞ 만다리나덕 "여행가방 사면 여권지갑 공짜"☞ 대한항공 의료전문가가 권하는 '건강한 항공여행법'☞ '택시 탄 꽃할배들', 유럽 여행 비하인드 스토리 대방출!☞ 한국인 10명 중 6명 "여행 중 예상치 못한 달콤한 로멘스 꿈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