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쪼'는 기존 분식집과 차별화 해 업그레이드된 메뉴와 레스토랑 콘셉트의 인테리어로 저렴한 가격이지만 편안한 공간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최대 강점이다.
어떻게 보면 식상하기까지 한 이 메뉴들로 언제까지 고객들의 발길을 끌 수 있을까 고민하며 1년 가까이 개별적으로 소스, 메뉴개발 등 새로운 모델의 분식브랜드를 론칭하기 위해 준비했다.
이러한 과정을 거쳐 2007년 10월 ‘석우동’매장을 모두 정리하고 종로매장이 있던 자리에 '마쪼' 1호점을 오픈했다.
기존 분식집이 지닌 맛과 인테리어의 한계를 뛰어 넘어 저렴한 가격대로 차별화 한 메뉴의 '마쪼'는 식기 또한 일반 멜라민 소재의 가벼운 식기에서 탈피, 메뉴에 따라 개성 있는 식기를 선별해서 제공하고 있기도 하다.
또한 가맹점의 안정적인 수익확보를 위해 모든 매장은 66.12m²(20평) 이상의 규모를 기준으로 오픈하고 있으며 젊은 층의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의 입점을 우선으로 오픈하고 있다.
현재 직영점을 포함, 9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12개 점포가 추가로 계약해 오픈 준비 중이다.
문의 : (02) 548-6307
[ 다음호 안내 ]
☞ 분식 新경향 (1) 길거리 분식에서 소자본 창업 아이템으로!
- 위생을 강조한 신개념 분식 프랜차이즈 (주)지원 F&S <해피궁>
- BBQ 인프라와 노하우로 탄생한 건강 분식전문점 (주)GNS 델리<올리브떡볶이>
☞ 분식 新경향 (2) 분식과 레스토랑의 중간개념으로 접근
- 안정적인 수익의 중소형 분식 프랜차이즈, 마쪼푸드 F&B <마쪼>
- 밝은 컬러의 인테리어로 고객들의 발길을 사로잡다!, (주)참에프앤디 <푸드2900>
- 떡볶이도 요리다, 분식의 재발견 <레드페퍼>
- 학교 앞 분식집 향수를 트렌디하게 재해석 <스쿨푸드>
[ ⓒ 프랜차이즈 창업 체인 가맹 사업 네트워크 " 이데일리 EFN " ]
▶ 관련기사 ◀
☞(창업기획) BBQ의 인프라와 노하우로 탄생한 건강 분식전문점
☞(창업기획) 길거리 분식에서 소자본 창업 아이템으로!
☞(창업기획) 분식이 상류사회를 넘보다!
☞떡볶이 관련 프랜차이즈 급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