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행사는 2012년부터 매년 개최돼 올해로 4회째다. 협력사와 소통을 강화하고 모기업의 사업계획을 공유하며 동반성장 의지를 다지는 자리다.
두산인프라코어(042670)는 혁신활동을 통해 품질, 원가, 생산성 등에서 높은 성과를 낸 협력사와 성과공유 실적이 우수했던 협력사를 포상하고 성공사례를 공유했다.
건설기계 부품 업체인 ㈜아엠비하이드로릭스가 최우수 협력사로, 공작기계 협력사인 ㈜원진엠엔티와 엔진 부품 제조 업체인 세진크랭크㈜는 각각 우수 협력사로 선정됐다. 성과공유 우수업체로는 엔진 부품 제조 업체인 동림산업㈜이 뽑혔다.
정규도 아엠비하이드로릭스 대표는 “두산인프라코어와 동반성장 프로젝트를 함께 수행하며 많은 혁신과 개선으로 한 단계 높은 경쟁력을 갖출 수 있었다”고 말했다.
두산인프라코어는 협력사가 품질, 납기, 가격 등 핵심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19개의 실행모듈을 갖춘 협력사 맞춤형 육성 프로그램(DSEP)을 개발·제공하며 향후 기술본부 내 전담 파트를 신설해 협력사 기술 강화를 체계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한편 두산인프라코어는 지난해 공정거래위원회 협약평가 최우수 등급과 동반성장 지수평가 우수 등급 획득에 이어 성과공유제 대통령상을 수상한 바 있다.
▶ 관련기사 ◀
☞ 두산인프라코어, 군산에 '미래나무 어린이집' 개원
☞ 고공행진 두산인프라코어…'밥캣, 효자 노릇 톡톡'
☞ 두산인프라코어, 밥캣 상장시 가치주로 접근 가능-교보
☞ [특징주]두산인프라코어, 국세청 세무조사 소식에 급락
☞ 두산인프라코어 인천공장, 공간안전인증 획득
☞ 두산, 대학생 15명에 장학금 1억2000만 원 전달
☞ 두산 "3월 첫 주는 중동 위크"
☞ [기업 생존위해 다 바꾼다]두산그룹, 동남아·아프리카서 시장 개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