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비자가 기준으로는 누적 매출 20억원을 기록하며, 주 판매처인 편의점에서 20~40대 직장인들이 피로회복이나 에너지 충전 시 선택하는 인기 건강음료 중 하나로 떠올랐다.
한뿌리 진생베리 2종 판매 호조의 배경은 뛰어난 가격 대비 성능(가성비) 때문인 것으로 분석됐다. 기존 인삼이나 홍삼 음료에 비해 가격은 절반 수준이고 목 넘김이 부드러워 음료 하나에도 건강을 챙기려는 소비자층에게 좋은 반응을 얻은 것이다.
이에 CJ제일제당 한뿌리는 환절기를 맞아 건강에 신경 쓰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마케팅 활동에 주력해 진생베리 건강음료의 초반 성과를 이어나가겠다는 계획이다.
▶ 관련기사 ◀
☞CJ제일제당, '하선정 덧장명품액젓' 2종 출시
☞CJ제일제당, 실적 호조 전망에도 하락한 주가..`지금 살 때`-신한
☞CJ제일제당, 김치유산균 체험 이벤트 진행